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 알트코인 리플, 주갤용어 라인 스티커 이모티콘으로!

요즘 비트코인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코인들에 엄청 관심들이 많아졌죠.
투자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아 졌는데요, 덩달아 디씨인사이드  주식 갤러리, 주갤 용어 가즈아 같은 용어들이 일반 사람들 사이에서도 엄청 유행하고 있어요.

가즈아!! 엄청 유행중인 주갤, 코인 투자자들 용어

너무 유행이다보니 비트코인 차트가 핸드폰 케이스로도 나오고, 각종 재미있는 짤들이 많이 도는데요.
이 주갤 용어들, 코인방에서 많이 쓰이는 유행어들이 라인 스티커로 나왔어요!



Antboy 한글판으로는 개미군 라인 크리에이터 스티커 출시

위 캡쳐는 영문 라인에서 캡쳐된거라 Antboy 라고 되어있는데, 한글명은 개미군 이라네요.
재미있는 유행중인 주갤용어가 스티커화 이모티콘화 되어있는데요 ㅋㅋㅋ

떡상! 코인 혹은 주식이 많이 올랐을때

기사님 출발한다. 사고자 하는 주식이나 코인을 산후 곧 오를것이라는 의미
기사님 왔다. 주식이나 가상화폐를 살때가 되었다는 의미
버틴다.. 아마 존버 라는 말을 심의에 걸리기때문에 이렇게 바꾼것 같네요.

존버... 요즘은 존버가 답이라죠... 차예지 기자님도 말씀하셧던데 ㅎㅎ

빨리타라. 주식이나 코인을 지금 빨리 사라는 뜻
심상치 않다. 주식이나 코인에 무언가 변화가 있을것 같을때
아직 안탄 흑우 없지? 라는 말을 순화한것 같네요. 아직 안탄 애들 없지?
즈에발 제발! ㅋㅋㅋ 기도 짤

제발 기도 짤

말그대로 분석 끝. 한낯 앞길 알수 없는 주식 과 코인판에서 늘 분석 해왔다는 사람이 있죠 ㅎㅎㅎㅎ

개미털기... 너무 슬프네요...
아마 한강간다..를 자살 조장 심의때문인가..? 한강간다를 먼저 간다로 바꾼것...
고점에 물리면..! 높은 가격에 올랐을때 주식이나 가상화폐를 구매 했다는 뜻이죠
주갤 코인갤에서 투자에 실패하면 하는 말로 오늘 한강 수온 어떠냐고 하는데, 역시 자살 조장 심의 때문일까여 ㅎㅎ 춥냐로 ..

가상화폐, 비트코인, 리플 코인, 이더리움 예측하기 어려운 투자 모두 너무 무리 하게 하면 안되겠죠
카카오톡에서는 해당 이모티콘이 심사 거절 되어서 라인에서밖에 사용못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