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비타민 c 메가도스 후기 -1일

비타민 c 메가 도스를 접한건
내가 피부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가 뭐가 있을지를 열심히 찾다가 콜라겐을 대체할 무언가가 없을까, 근본적으로 무엇이 문제인걸까 하며 엄청난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였다.
나는 콜라겐 알약형을 3통정도 먹어 봤는데,
그것이 현상유지에 도움을 준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에 어떤 차이가 보이지는 않았다.

그러다 들으니 가루형태의 콜라겐이 흡수율이 높아 눈에 띄게 효과를 본다는 이야기를 보곤 더 자세히 찾아보다가,

어떤 사람역시 가루 콜라겐의 효능 얘기를 듣고 7-8개월 정도 복용햇지만 효과를 보지 못햇다는 말과 함께, 비타민 c 메가도스의 효과를 적어 놓앗다.

신세계엿다.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비타민 c 메가도스를 검색해서 이리저리 읽어본 결과, 이것은 대부분이 정말 효과를 많이 본듯 햇다.

특히
1. 피부
2. 피로감 낮춤
3. 자잘한 잔병치례 안걸림
4. 변비 해결 + 방구와 대변에서 냄새가 안남(아주 적음)
5. 비염 해결

이렇게 다섯가지가 주를 이루엇다.
변에서 냄새가 안난다는 부분은 연구실에서 연구까지 햇는데 비타민 c 섭취율이 높을수록 대변에서 부폐균이 적엇다는것이다.
그리고 채소와 과일 다량 섭취 한 경우는 부폐균이 가장 많았다고.. 채소와 과일이 좋기는 해도 냄새는 나는가 보다..

아무튼, 비타민 c 메가도스로 피부나이 -8년 으로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온 사람까지 있고..
해서 나도 시도해보기로 했다.
방법은 간단하다.

하루에 비타민 c 를 총 10g 섭취하는 것이다.
가루(크리스탈) 타입이 흡수가 더 잘되어서 효과가 좋다는 말도 있고, 알약형태도 상관 없다는 말도 있는데,
난 마침 집에 있던 알약형태를 다 먹어가서 가루타입으로 주문을 했다.

그것을 시도한지 하루,

하루만에 효과를 보기는 당연히 어렵겟지만 워낙 후기들을 읽어보니 깜짝 놀랄정도로 빨리 눈에 띈다고 해서...

근데 확실히 첫날인데도..
피부가 뭔가 부드럽고, 수분기가 오래 머물러잇는 촉촉한 느낌이다..
전후를 비교해보려고 사진을 찍어두고 있으니
며칠 더 있다가 비교샷을 올려야 겟다.





===================이 글을 적고..

한 두달정도 주말을 빼고 매일 비타민씨 10g 을 섭취 했는데,

나는...변화를 잘 느끼지 못했다.

심지어는 나중엔 오줌도 노랗지가 않더라 나는...그래서 걱정이 되었다 배출이 안되고 쌓이는것인가 싶어서..

아무튼 그랬다...꾸준히 변화를 적지는 못했지만, 나름 꾸준히 4통 정도를 비웠다.

노화가 오고 있는데 그나마 효과가 있는건지 아니면 효과를 못본건지 모르겟다...슬프다